ここから本文です
韓国語への挑戦
この↓の写真の左端は誰だろう?ダンサーさん?

샤이니/'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161011④



イメージ 5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복고 레트로 이제 뭐 이런 걸 했을 때 그 많은 분들이 복고나 레트로를 하게 되면 말씀하 듯이 뭔가 좀 가벼운 것들, 좀 유희적인 것들을 이제 많이 얘기를 하고 그런 것들을 보여 주고 들려 드리기 위해서 하는데, 뮤직 비디오만 봐도 안무라든지 이런 거에서 뭐 절토라든지 여러 가지를 봤을 때는 샤이니만의 복고가 나왔다는 생각이 저는 들었어요..
샤이니만의 레트로가 나왔다.
復古レトロこのようなことした時、その多くの方々が復古レトロをすると言われたように何か少し軽いもの、少し遊戯的なものを多くしてそのようなことを見せたり聴かせるためにしますがMVだけ見ても振り付けとかキレとかいろいろ見たときSHINeeだけの復古出てきたという気がしました。
SHINeeだけレトロ出てきた

종현
그렇게 봐 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そのように思ってくださってありがたいです。

전혀 전혀 지금 종현 씨가 걱정한 부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저는 될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6174님께서''1of1' 중 가장 킬링 파트라고 생각되는 가사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全く全くジョンヒョンさん心配した部分は、心配しないても、私はいい思います
6174さん1of1の中で最もkillingパートと思われる歌詞があったら教えてください

종현
좀 태민 씨나 온유 씨나, 키 씨
テミンさんやオニュさん、キーさん

태민 씨가..
テミンさんが

태민
ㅎㅎ 제가요?
수많은 사람 중에 너가 '1of1'이다라는 걸 이제 얘기하는 가사가 있어요.
근데, 하나 중에 하나라는 말이 있는데, 그게 뭐 약간 이제 타깃이 누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부를 때는 이제 팬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부르는데, 그게 가장 저희와 팬여러분들을 공감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부분이 킬링 파트인 거 같애요.
僕ですか?
沢山の人の中で君が1of1と言う歌詞があります。
でも一つの中の一つと言う言葉がありますがそれは若干ターゲットがだれになるかわからないけど僕たちが歌うときファンの皆さんの事を考えて歌いますがそれが一番僕達とファンの皆さんを共感させ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この部分が
killingパートだと思います。

자, 킬링 파트를 귀 기울여 들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샤이니의 '1of1' 듣고 올게요.
killingパートを耳を傾けてお聴きください。
SHINeeの '1of1'お聴き頂きます。



샤이니의  '1of1' 듣고 오셨습니다. 어,..좋아요.
1764님께서도 '넌 1of1 걸 이란 가사가 너무 좋아요.
마치 샤이니가 저만을 위해 불러 주는 느낌이라서 요즘 이 노래를 듣고 위로 많이 받고 있어요. 좋은 노래 고마워요.'하셨거든요.
SHINeeの '1of1'お聴き頂きました。いいですね。
1764さんも「君は1of1Girlと言う歌詞がとてもいいです。
まるでSHINeeが私だけのために歌ってくれる感じなので最近この歌を聴いて癒されています。いい歌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とおっしゃっています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イメージ 1




6458님께서는 '팬들을 생각하면서 부르다니 너무 감동적이네요.
저의 1 of 1은 샤이니입니다. ㅠㅠㅠㅠ
6458さんは「ファンのことを考えながら歌うだなんて、とても感動的です私の1 of1は、SHINeeです

종현
훈훈네요.
でしょ。

네. 감동의 눈물이죠.
자, 샤이니에게 궁금한 점 많이들 보내 주고 계신데요.
자, 임사랑님께서 '샤이니 조금전에 1위 한 거 봤어요.
너무 너무 축하해요.
はい。感動の涙なんでしょ。
さて、SHINeeがに気になる点送ってきていただいています。
さて、イムサランさんが「SHINee少し前1位になったのを見ました。
おめでとう。

종현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イメージ 2


지금 그래서 아주 무대 입던 의상들 그대로 입고 아주 편하게 입고 있는데,
今だから舞台で来ていた衣装をそのまま着てとても楽に着ているけど

종현
다들 어깨뽕이 어깨가..
みんな肩パットが

다들 어깨에 뭐가 들어 있는 숄더 패드,숄더 패드
저는 이제 이 방송 끝나고 이제 뮤비 촬영이라 끝날 준비를..
저는 편하게 앉아 있는데, 굉장히 제가 작아지네요. 지금
みんな肩に何か入ってるショルダーパッド、ショルダーパッド
私は今、この放送終わってMV撮影と終わる準備を。
私は楽に座っているのですが私がとても小さくなります。今






イメージ 3

イメージ 4


本文はここまでですこのページの先頭へ
みんなの更新記事